무료 온라인 포커 – 언제 그만둬야 하는지 알아보는 방법

나는 온라인에서 무료 포커 게임을 할 때 게임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이 아님을 인정합니다. 나는 이기고 있을 때보다 지고 있을 때 캐쉬 게임을 더 오래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내 게임에서 개선해야 할 부분이며, 패배할 때 물러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금연은 쉬운 일이 아니며, 언제 끊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배우기 쉽지 않은 기술입니다. 반드시 따라야 하는 금연에 대한 명확한 규칙은 없지만 현금 게임 세션 중일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습니다.

피로

당신은 항상 “A”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잠이 올까 걱정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을 때 놀고 싶다. 나는 짧은 세션을 크게 옹호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졸리지 않을 때 게임을 하는 것은 확실히 옹호합니다. 무료 온라인 포커는 요즘 집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플레이하기가 너무 쉬워서 피곤할 때 게임을 하기가 더 쉽습니다.

당신의 에너지가 약해지는 때를 인식하고 금연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플레이어는 특히 라이브 플레이에서 피곤할 때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하루 동안 얼마나 오랫동안 게임을 했는지 또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일했는지에 대해 다른 플레이어와 이야기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어는 물에서 피 냄새를 맡고 당신을 이용할 것입니다. 피곤하면 그만둬야 한다.

물고기

특히 나쁜 선수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더 긴 스윗포인트게임 사이트  게임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나쁜 선수들이 오랫동안 플레이했다면, 그들은 지칠 것이고, 내가 지쳤을 때 플레이하는 것에 대해 앞서 말한 것처럼 돌아갈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더 나쁜 플레이를 할 것이고, 비록 당신이 당신의 게임에서 벗어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그들보다 더 잘 플레이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앞서 있을 때 너무 빨리 그만두는 실수를 합니다. 이기고 약한 상대를 플레이한다면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플레이를 계속해야 합니다.

경사

어떤 사람들은 기울기 조절이 잘 안 됩니다. 틸팅하는 경향이 있다면 비트가 나빠지는 즉시 세션을 종료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나는 이 조언이 약간 극단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저축한 돈은 번 돈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틸팅할 때 최고의 게임을 하고 있지 않고 결국 많은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틸트 컨트롤이 더 나은 사람들에게는 중단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세션을 계속하기 위해 돌아가기 전에 머리를 비우기 위해 테이블에서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틸팅할지 모르겠다면 당신과 당신의 게임을 이해하는 친구를 테이블에 함께 데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이 당신이 기울어지는 것을 알아차리면 당신을 옆으로 데려가라고 말해야 합니다.

나쁜 실행

이길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최고의 핸드를 가지고 있을 때 이길 수 없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발생합니다. 운이 모든 사람의 삶에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은 우주의 방식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세션을 나가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틸트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나쁜 비트를 사용하면 좌절감을 느끼고 게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문제에서 도망치기

살다보면 개인적인 문제로 고민이 될 때가 있습니다. 누구도 인생의 다른 곳에서 문제를 피하기 위해 도박을 해서는 안 됩니다. 포커 게임에 참여하기 전에 항상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따라서 위의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무료 포커 온라인 게임을 하든, 카지노에서 포커를 하든 관계 없이 나갈 시간입니다.